실시간 뉴스


나인뮤지스, 여름 화보 어떻길래 "男 스태프 출입 통제"


데뷔 후 첫 화보집 발간

[이미영기자]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데뷔 후 첫 화보집을 발매한다.

17일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나인뮤지스는 오는 7월 초 새 앨범 컴백과 동시에 첫 번째 화보집 '9MUSES S/S EDITION'을 발매한다. 앨범 콘셉트에 맞춰 멤버들의 여름 화보가 수록될 전망이다.

나인뮤지스가 처음으로 발매하는 화보집인 만큼 92페이지에 걸쳐 화보가 수록됐으며, 비치웨어, 서피, 스포티한 캐주얼 등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를 담았다.

화보집에는 '모델돌' 애칭에 걸맞는 멤버들의 날씬한 몸매는 물론 올 여름 트렌드가 두루 담겼다고. 또한 촬영 현장에 남자 스태프의 출입을 통제할 만큼 아찔한 여름 화보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여름 스포츠를 즐기는 멤버부터 비키니를 입은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수록했다"며 "데뷔 이래 처음으로 발매되는 화보집인 만큼 여름 콘셉트의 최고 퀄리티를 자신있게 드러낼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일부러 드러내지 않아도 저절로 느껴지는 나인뮤지스의 건강한 섹시함을 표현해 내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평균 신장 172cm가 보여주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섹시, 긴 팔다리와 멤버들의 표정을 통해 표현되는 매력이 두루 담겼다"고 전했다.

나인뮤지스는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9muses_)를 통해 화보집 이미지 일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멤버는 타이트한 블루진 재킷에 아찔한 비키니 애플힙을 드러내며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화사한 여름 분위기의 신곡이 멤버들의 스타일링과 잘 어우러졌다.

새 앨범에는 '여자들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한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는 나쁜 남자의 전형적인 모습에 지쳐 마음이 다치고, 다음이 닫혀버린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노랫말이 담겼다.

소속사 측은 "현재 나인뮤지스는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징과 모델돌 타이틀에 걸맞는 역대급 썸머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나인뮤지스의 '9MUSES S/S EDITION’은 17일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등 음반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인뮤지스, 여름 화보 어떻길래 "男 스태프 출입 통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