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나영석PD "친분 끝, 새로운 게스트 모실 것"


'삼시세끼' 원조 정선편이 돌아온다 "첫방송 게스트, 엄청난 활약"

[장진리기자] 나영석PD가 '삼시세끼-정선편'에 새로운 라인업의 게스트 출연을 예고했다.

나영석PD는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빌딩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정선편'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만재도와는 다르게 정선편은 교통 상황이 좋아서 게스트를 주기적으로 모시려고 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영석PD는 "이서진, 옥택연이 프로 방송인이 아니라 가을 편에서는 친분이 있는 게스트들 위주로 모셨다"며 "교우 관계가 넓은 분들이 아니라 그런 분들은 이제 다 썼다. 이제 새로운 분들을 모시려고 한다"고 완전히 새로워진 라인업의 게스트를 예고했다.

이어 "'삼시세끼' 시골 생활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 많다"며 "첫방송 보시면 엄청난 활약을 해주신 게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 힌트를 드리자면 옥택연 씨가 그 게스트가 오자마자 미친 듯이 일을 하고, 민소매 옷을 입었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높였다.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보는 나영석표 힐링 요리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정선편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농사꾼 이서진과 옥택연에 이어 김광규가 새 멤버로 합류해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선보인다.

한편 새로워진 '삼시세끼-정선편'은 오는 15일 오후 9시 45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나영석PD "친분 끝, 새로운 게스트 모실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