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류수영, '2015 희망TV SBS' MC 됐다…희망 메신저


지난 2012, 2014년에는 게스트로 참여 "더 큰 사명감 가졌다"

[장진리기자] 류수영이 '2015 희망TV SBS'의 MC로 나선다.

류수영은 오는 14, 15일 양일간 방송되는 '희망TV SBS' MC를 맡았다.

'희망TV SBS'는 지구촌 곳곳에서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들을 돌아보기 위해 1997년 '기아체험 24시간'으로 시작한 뒤, 지난 2006년 '희망TV'로 새롭게 단장해 매년 소외계층 어린이와 아프리카 및 제 3세계 빈곤국가를 지원하고 있는 SBS 대표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과 2014년 두 차례 '희망TV SBS 게스트로 참여했던 류수영은 올해는 진행을 맡아 희망 나누미로 활약한다. 류수영은 지난 2012년 마다가스카르의 어린이들이 처한 참혹한 실태를 알린 것에 이어, 지난 해에는 코트디부아르로 봉사활동을 떠나 부를리라는 피부병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만나 바 있다.

류수영은 "지난 2012년 마다카스카르 어린이들과의 만남 이후, 오지 봉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특별히 올해는 '희망TV SBS'의 MC를 맡게 된 만큼, 더 큰 사명감을 가지고 방송에 임하려고 한다"며 "많은 아이들이 하루라도 빨리 도움의 손길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희망TV SBS'는 류수영, 정애리, 김주우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배우 박정철(마다가스카르), 김규리(에티오피아), 예지원(케냐), 한고은(네팔) 등이 직접 현장에서 보고 느낀 다양한 사연들을 전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류수영, '2015 희망TV SBS' MC 됐다…희망 메신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