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걸스데이, '헬로버블'처럼 톡톡 튀는 4인4색 스타일


12일 프로젝트 싱글 '헬로버블' 발표

[정병근기자] 걸그룹 걸스데이가 4인4색 헤어 컬러로 신곡 '헬로버블(Hello Bubble)'의 톡톡 튀는 매력을 표현했다.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걸스데이의 프로젝트 싱글 '헬로버블'을 발표하기에 앞서 4인4색의 헤어컬러가 담긴 앨범재킷을 공개하며 "음악, 패션, 안무에서도 버블처럼 톡톡 튀는 신선함을 주제로 다뤘다"고 전했다.

혜리는 바닐라 골드 컬러로 어깨 위로 찰랑이는 발랄한 느낌의 비대칭 단발인 어반 팝 쇼트 스타일을 통해 개성 있고 통통 튀는 스타일로 완성했다. 민아는 샴페인 로즈 핑크 컬러로 블리 레이어드 뱅 스타일을 연출해 사랑스러운 소녀 느낌을 살렸다.

유라는 초코 브라운 컬러로 은은하게 빛나는 초코 브라운의 매력을 모던 포시 웨이브로 표현했고, 소진은 다크 초코 턴 컬러로 부드럽고 달콤한 다크 초콜릿 빛의 다크 초코 턴 컬러를 풍성한 보헤미안 펑키 웨이브로 연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헤어 제품 브랜드 미쟝센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 싱글앨범 '헬로버블'은 멤버 4명의 개성과 매력을 톡톡 튀게 연출하는 것이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걸스데이의 프로젝트 싱글 '헬로버블'은 오는 12일 낮 12시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걸스데이, '헬로버블'처럼 톡톡 튀는 4인4색 스타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