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정에 반하다' 감독 "김소연 성실성, 온 국민이 감동"


"윤현민, 연기력 갖춘 떠오르는 별"

[권혜림기자]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의 지영수 감독이 배우 김소연과 정경호, 윤현민을 캐스팅한 이유를 알렸다.

31일 서울 상암동 JTBC에서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연출 지영수)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지영수 감독과 배우 정경호·김소연·윤현민이 참석했다.

'순정에 반한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니는 남자로 달라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김소연은 외유내강 철의 비서 김순정 역을, 정경호는 확장성 심근병증을 앓는 강민호 역을 연기한다. 윤현민은 수려한 외모와 스펙을 지닌 이준희 역을 맡았다.

지영수 감독은 "좋은 배우들이라 캐스팅됐다. 김소연은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저 뿐 아니라 온 국민이 그 성실함에 감동받았을 것이라 본다"며 "오래 전부터 출연 제의를 했는데 이번에 어렵게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이어 "윤현민의 경우 떠오르는 별 중 연기력을 갖춘 드문 배우다. 일찌감치 찜했었다"며 "정경호는 극 중 역할이 정극과 코미디를 오가야 한다. 자유분방한 이미지가 필요한데 그런 면에서 믿음이 갔다"고 덧붙였다.

'순정에 반하다'는 오는 4월3일 밤 9시4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정에 반하다' 감독 "김소연 성실성, 온 국민이 감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