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냄새를 보는 소녀' PD "4월에 딱 맞는 상큼달달 드라마"


박유천-신세경의 유쾌한 만남 "재밌게 봐주셨으면"

[장진리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백수찬 감독이 봄에 맞는 달콤한 드라마의 출발을 예고했다.

백수찬 감독은 30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4월에 딱 맞는 상큼하고 달달한 드라마"라고 작품을 설명했다.

'냄새를 보는 소녀'의 연출을 맡은 백수찬 감독은 "미스테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로 복합 장르다. 로맨틱이 8 미스테리 서스펜스가 2 정도로 배합됐다"며 "절대로 서스펜스나 미스테리가 있다고 해서 드라마가 무겁거나 거대한 사건을 다루는 그런 드라마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4월에 딱 맞는 상큼하고 달달한 드라마"라며 "시청자가 최대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부담 가지실 필요 없다.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와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목격자가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면서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주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 '냄새를 보는 소녀'는 오는 4월 1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냄새를 보는 소녀' PD "4월에 딱 맞는 상큼달달 드라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