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특, 윤승아-김무열 커플 파파라치? "예쁜 아가 낳아요"


이특, 윤승아-김무열 결혼 축하 "둘이 떨어질 줄 모르네"

[장진리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윤승아-김무열의 다정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이특은 27일 자신의 SNS에 "김무열-윤승아, 결혼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서로의 허리에 손을 올리고 걷고 있는 다정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이특은 "둘이 아주 그냥 떨어질 줄 모르네. 결혼식 날 봐요! 난 아직 멀었으니까 잘 모르겠다"며 "무열이형, 내가 이렇게 웃을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예쁜 아가도 얼른 낳아요"라고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김무열, 지현우, 이현, 김호영, 이특, 정태우 등이 한 자리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이다. 이들은 군 복무 시절 6.25전쟁 정전 60주년을 맞아 국방부와 육군본부, (사)한국뮤지컬협회가 공동으로 제작한 뮤지컬 '더 프라미스(The Promise)'에 함께 출연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은 사이다.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은 밝은 미소로 함께 사진을 찍으며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한편 윤승아-김무열 커플은 가족과 친지,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12년 2월 교제를 공식 인정한 두 사람은 열애 약 3년 만에 연인에서 부부로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특, 윤승아-김무열 커플 파파라치? "예쁜 아가 낳아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