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 김대우, 3일 연속 홈런 '거포본능 발동'


NC전서 찰리 상대 솔로포, 19일 한화전부터 3경기 연속 홈런

[석명기자] 롯데 자이언츠 '미완의 대기' 김대우가 거포 본능을 본격적으로 발휘하기 시작했다. 사흘 동안 3경기 연속 홈런을 쏘아올렸다.

김대우는 21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시범경기에 8번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전, 4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 솔로홈런을 터뜨렸다. 김대우는 앞선 19~20일 대전에서 열린 한화전 두 경기에서 모두 홈런 손맛을 봤는데 이날까지 3경기 연속 대포를 가동하며 한껏 물오는 장타력을 과시했다.

첫 타석부터 안타를 치며 좋은 타격감을 보여줬다. 김대우는 2-2 동점이던 2회말 1사 후 첫 타석에 들어서 NC 선발 찰리로부터 중전 안타를 뽑아냈다. 이후 김대우는 문규현의 안타와 아두치의 2루타로 홈을 밟으며 득점도 올렸다.

롯데가 5-4로 추격 당한 4회말, 김대우는 선두타자로 두 번째 타석을 맞았다. 이번에도 찰리를 상대한 김대우는 초구 헛스윙을 한 뒤 2구째 힘차게 스윙을 했고, 정확하게 맞은 타구는 가운데 담장을 넘어가는 비거리 125m짜리 대형 홈런이 됐다. 김대우의 홈런을 신호탄으로 달아오른 롯데 타선은 4회말에만 대거 5점을 내 10-4로 점수를 벌렸다.

시범경기이긴 하지만 김대우가 홈런포에 불을 붙임으로써 롯데 타선은 무게감을 더할 수 있게 됐다. 새 외국인타자 아두치가 이번 시범경기 4개의 홈런을 터뜨리며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김대우가 장타 잠재력을 발산하고 있기 때문이다.

투수에서 타자로 전향해 3시즌째를 맞는 김대우의 시즌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석명기자 ston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김대우, 3일 연속 홈런 '거포본능 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