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소닉, 화이트데이 맞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


"오랜만에 한국 팬들과 만나 기뻐"

[정병근기자] 엔소닉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팬미팅을 열었다.

엔소닉은 16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14일 화이트데이에 진행된 팬미팅 사진을 공개하며 "오랜만에 한국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고 팬미팅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평소 해외 활동으로 한국 팬들을 만날 기회가 많이 없던 엔소닉이 한국 팬들과 만나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엔소닉은 이날 멤버별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내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그리워요'와 '미치겠네'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열창했다. 이어 근황을 알리고 팬들이 궁금한 점과 바라는 점에 대해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엔소닉 퀴즈 골든벨' 코너를 진행해 최후 1인에겐 엔소닉이 해외에서만 판매돼 한국 팬들은 구하기 힘들었던 특별한 머그컵을 선물했다. 마지막엔 사인회와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직접 사탕을 나눠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특히 한국 팬미팅임에도 불구하고 해외 여러 국가의 팬들이 참석하기도 했다.

한편, 엔소닉은 제이하트, 최별, 블랙제이, 시후, 민기, 시온으로 구성된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현재 아이돌 최초로 인도 4개 도시 투어 공연을 하는 등 홍콩, 인도 등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소닉, 화이트데이 맞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