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주니어 D&E, 3월6일 국내 첫 앨범 발매…4월 日 출격


동해-은혁, 4월 日 두번째 투어도 나서

[이미영기자] 동해, 은혁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의 유닛 슈퍼주니어 D&E가 한국과 일본에서 연이어 활동에 나선다.

SM엔터테인먼트는 26일 "슈퍼주니어 D&E가 오는 3월 6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국내 첫 앨범 '더 비트 고즈 온(The Beat Goes On)'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 D&E는 지난 2011년 '슈퍼쇼' 콘서트를 통해 처음 결성, 그 동안 디지털 싱글 '떴다 오빠', '아직도 난' 등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앨범은 두 사람이 국내에서 선보이는 첫 앨범이다.

또한 일본에서도 오는 4월 1일 타이틀 곡 '새터데이 나이트(Saturday Night)'를 포함해 총 8곡이 담겨있는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 발매를 앞두고 이번 주부터 티저 이미지 등 각종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4월 3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를 시작으로 일본 두 번째 투어 'SUPER JUNIOR D&E JAPAN TOUR 2015 -Present-'에도 나설 계획이다.

특히 슈퍼주니어 D&E는 지난 2012년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해 지난해 일본 첫 정규 앨범 '라이드 미(RIDE ME)'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첫 일본 투어 'SUPER JUNIOR D&E THE 1st JAPAN TOUR 2014'를 통해 10만여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공연 실황이 담긴 라이브 DVD로 오리콘 위클리 DVD 음악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도 과시한 만큼 일본 첫 미니앨범에 대한 현지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 D&E의 국내 첫 앨범 'The Beat Goes On'은 오는 3월 9일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주니어 D&E, 3월6일 국내 첫 앨범 발매…4월 日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