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팝스타4' 이진아, 예상대로 TOP10 승선…에이다웡 탈락


배틀 오디션 결과 발표

[이미영기자] 'K팝스타4'의 이진아가 TOP10에 무난하게 진출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생방송 진출자 TOP 10을 결정짓는 본선 5라운드 '배틀 오디션'이 펼쳐졌다.

5조 결과 발표에서 지난주 '냠냠냠'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이진아는 조 1위로 무난하게 TOP10에 합격했다. 에스더김은 2위로 재대결을 펼치게 됐고, YG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에이다웡은 탈락했다.

지난주 이진아는 자작곡 '냠냠냠'을 불러 박진영과 유희열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박진영은 "음악적으로 나와선 안 되는 수준이다. 저는 흑인 바하를 본 것 같다. 후렴 때 노래를 치면서 그렇게 치는 건 반칙이다"라고 극찬했다. 유희열은 "머릿속에서 계산하기 힘든 복잡한 연주"라고 말했다.

양현석은 "이진아가 나올 때마다 소외된 느낌"이라고 웃으며 "음악적인 복잡한 분석보다도 이진아 양은 정말 독특하다. 인디에 계신 분들이 자기만의 음악적 색깔을 중시하지만, 그런데 저는 제작자이다보니까 많은 사람이 공유하면 행복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음악성과 대중성을 같이 잡아야 한다. 너무 독특한 아티스트로 갈까봐 걱정이다"라고 상반된 심사평을 내놨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4' 이진아, 예상대로 TOP10 승선…에이다웡 탈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