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진영, '호란의 파워FM' 4일간 DJ…생애 첫 DJ 도전


[박재덕기자] 가수 홍진영이 생애 최초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홍진영은 오는 12일 오전 방송될 SBS 파워FM(107.7MHz) '호란의 파워FM'에서 DJ로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을 시작으로 4일 동안 자리를 지킨다.

활기찬 목소리로 출근길 직장인을 응원하는 '호란의 파워FM'은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되는 아침 정보 프로그램으로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홍진영만이 갖고 있는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이 아침을 시작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활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특히 14일은 밸런타인데이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으로 개그맨 오나미, 안소미, 김재욱이 함께 출연해 '모태솔로 탈출쇼'라는 주제로 특별 방송이 진행된다.

홍진영은 최근 감성트로트 '산다는 건'의 인기행진과 조영수 작곡가와의 조합으로 탄생한 신곡 '사랑의 와이파이'가 사랑을 받으며 각종 행사 및 방송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베테랑 DJ 호란의 자리를 대신하게 된 홍진영은 "그 동안 게스트 출연 경험은 많았지만 DJ를 맡는 것은 처음이다"며 "최선을 다해 청취자들이 호란씨가 비운 기간 동안 빈자리를 느끼지 않게끔 노력하는 DJ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진영, '호란의 파워FM' 4일간 DJ…생애 첫 DJ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