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킬미힐미', 지성vs지성의 로맨스…두 번의 키스신 '짜릿'


황정음-지성, 러브라인 가속화…수목극 1위

[이미영기자] '킬미, 힐미' 지성과 지성의 로맨스 대결이 시작됐다. 극중 지성의 두 인격체가 황정음과 짜릿한 키스를 하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채웠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 김대진) 5회에서는 도현(지성 분)과 리진(황정음 분)이 운명적 사랑의 굴레에 본격적으로 뛰어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현의 다른 인격인 세기와 리진이 놀이동산 호박마차에서 달콤한 첫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던 터. 하지만 키스 도중 세기의 인격이 도현으로 교체되면서 둘의 키스는 다급하게 끝을 맺었다. 이후 리진과 도현은 각각 서로를 향해 감출 수 없는 설렘을 느끼며 당혹감을 표출했다.

먼저 반응을 보인 쪽은 리진의 심장이었다. 자신이 몸을 차지할 수 있게 도현을 잠재워달라는 세기의 목소리 뒤로 두 사람이 키스를 나누던 장면이 자동 회상됐던 것. 격한 두근거림을 느낀 리진은 "나 대체 누구랑 키스한 거니? 얜 또 누구 땜에 뜀박질이냐고!"라며 거세게 뛰는 심장을 부여잡고 혼란스러움의 비명을 내질렀다.

도현은 세기가 리진과 커플로 입었던 야상을 보며 입 맞추는 순간을 기억해냈다가 영문 모를 심장 박동을 느꼈다. 요동치는 심장을 외면하던 도현은 괴로운 심경을 표출했다.

특히 도현과 리진의 심장은 실수로 단 둘이 갇혔던 지하창고에서 한층 격하게 쌍방 가동됐다. 리진이 창고에 갇힌 공포를 극복하기 위해 술을 마시고 취해 몸을 가누지 못하자, 도현이 이를 잡아 일으켜주면서 기습적으로 마주보게 됐던 것. 순간 두 사람의 심장을 뛰기 시작했고, 두 사람은 애써 감정을 부정했다. 리진은 세기에게 잠시 기울었던 마음을 기억해내며 도현의 현재 인격을 의심했던 터. 이에 도현은 "아직도 저와 세기가 헷갈리십니까? 헷갈리지 않게 해드려요"라며 천천히 확인 사살 키스를 시도하는 짜릿한 엔딩으로 앞으로 가속화될 '힐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급상승시켰다.

지성과 황정음의 로맨스가 가속화 되면서 시청률도 상승세를 탔다. '킬미 힐미' 5회는 9.5%의 전국시청률을 기록(닐슨코리아 기준)했다.

SBS '피노키오'가 종영한 가운데 수목극 대전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특히 다중인격을 소재로 한 '킬미힐미'와 '하이드 지킬, 나'가 동시간대 방영 되면서 경쟁이 불 붙었던 상황. '킬미 힐미'는 '하이드 지킬 나'를 제치고 수목극 1위를 차지해 기선을 제압했다. SBS '하이드 지킬 나'는 8.6%를, KBS '왕의 얼굴'은 8.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킬미힐미', 지성vs지성의 로맨스…두 번의 키스신 '짜릿'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