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세윤, 5일 '월세-유세윤' 1호 공개…길구봉구 참여


매달 '월세 유세윤 발매…직접 프로듀싱

[이미영기자] 방송인 유세윤이 새로운 프로젝트 앨범을 공개한다.

유세윤 측은 5일 "유세윤이 5일 정오 '월세 유세윤–첫 번째 프로젝트'를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유세윤은 2015년 1월 '미안해요 늙어서'를 시작으로 객원 보컬과 함께 자신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앨범인 '월세 유세윤'을 매달 발매하며 꾸준히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미안해요 늙어서'는 작곡가 B.O.K와 편곡천재 괴태와 함께 의기투합한 곡으로 유세윤은 이 곡의 작사와 프로듀싱을 직접 맡아 진두지휘에 나서 눈길을 끈다. 돌직구 가창력 듀오 길구봉구의 폭발적인 보이스와 유세윤만의 독특한 위트가 묻어나는 '먼저 늙어 미안하다'는 솔직한 가삿말이 더해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반전매력을 느낄 수 있다.

유세윤은 곡의 프로듀싱 외에도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며 '월세 유세윤'의 시작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그는 뮤직비디오에서 오케스트라의 지휘자로 변신해 유마에의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미안해요 늙어서'의 객원 보컬로 참여한 길구봉구는 지난 2013년 '미칠 것 같아' 발매 이후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뭘해도 예쁜걸' '달아'를 발매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 그리고 독특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듀오. '미안해요 늙어서'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한 몫 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세윤, 5일 '월세-유세윤' 1호 공개…길구봉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