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팝스타4', 홍찬미 둘러싼 심사평 또 엇갈렸다


박진영 혹평-유희열과 양현석은 칭찬

[이미영기자] 'K팝스타4'의 홍찬미를 둘러싸고 박진영과 양현석, 유희열의 심사평이 또 한 번 엇갈렸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본선 2라운드 '랭킹 오디션'이 공개됐다.

'죽음의 조'로 일컬어졌던 '키보드 조'에서는 이설아와 홍찬미, 이봉연의 경합이 펼쳐졌다.

본선 1라운드에서 박진영과 양현석의 혹평을 들었지만 유희열의 와일드카드로 기사회생한 홍찬미는 이날 자작곡 '나쁜 아이'를 불렀다.

노래 후 심사평은 다시 한 번 엇갈렸다. 박진영은 여전히 아쉬움을 표했고, 양현석과 유희열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진영은 "자작곡을 심사할 때가 가장 어렵다. 함부로 말하기 어렵지만 우리 역할이 그거다"라며 입을 뗐다. 이어 "난해하고 무슨 이야기인지 잘 모르겠다. 감정을 따라가기 어려운 가사다. 멜로디는 보편적인 상업성은 부족하고 음악적으로 기발하지는 않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양현석은 "난 가사가 무슨 이야기인지 알 것 같다"고 박진영과 다른 의견을 내놨다. 양현석은 "이번에는 자작곡에 변화가 있었다. 지난 번엔 가망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까 '어? 잘하면' 이런 생각이 든다"고 칭찬했다.

유희열은 "저는 찬미 씨 좋다. '사랑받고 싶어요 혼자 두지 말아요' 가사에 찬미씨 마음이 담겨있다. '그런 사람이었구나'라는 느낌을 받았다. 제가 라디오를 진행할 때 위로받고 싶고, 소박한 이야기를 듣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 들었다. 찬미 씨는 그 사람들을 위한 노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4', 홍찬미 둘러싼 심사평 또 엇갈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