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신곡은 겨울 발라드…19일 모바일게임서 선공개


'슈퍼스타 SMTOWN'서 신곡 '디셈버, 2014' 공개

[이미영기자] 그룹 엑소(EXO)의 신곡이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 SMTOWN'에서 선공개된다.

엑소는 오는 19일 '슈퍼스타 SMTOWN'을 통해 신곡 'December, 2014'를 공개한다. 엑소의 신곡을 게임과 함께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음악 팬들은 물론 게임 이용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겠다는 목표다.

이번 신곡 'December, 2014'는 엑소가 올해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깜짝 선물로 준비한 팝 발라드 곡으로, 작년 겨울 발표한 히트곡 '12월의 기적' 이후 선보이는 엑소의 두 번째 겨울 시즌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지구를 몇 바퀴쯤 돌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다는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디오, 백현, 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해 추운 겨울 달콤하고 따뜻한 기분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슈퍼스타 SMTOWN'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M,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등 SM 아티스트들의 음악으로 게임을 구성, 음악에 맞춰 내려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게 터치하며 즐기는 게임. 지난 8월 국내 런칭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9월 '이달의 게임 20' 선정, 애플 앱스토어 9월 인기 무료게임 1위에 올랐으며, 현재 국내에서만 약 200만건에 육박하는 게임 다운로드수를 기록하는 등 지속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더불어 오늘(15일) 정오에는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공개를 알리는 티저 영상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엑소의 신곡 'December, 2014'는 추후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신곡은 겨울 발라드…19일 모바일게임서 선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