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방신기 "10년간 활동, 한계 넘으며 끈질기게 버텼다"


데뷔 4천일 맞이한 동방신기 "4천일에 콘서트, 더 흥겹다"

[장진리기자] 동방신기가 데뷔 4천일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동방신기는 7일 오후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스페셜 라이브 투어 'TVXQ! SPECIAL LIVE TOUR-T1ST0RY-' 개최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번 공연은 동방신기가 국내에서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이자 스페셜 라이브 투어의 포문을 여는 공연으로, 판매 시작과 동시에 2만 4천석 전석이 매진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동방신기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오늘(7일) 데뷔 4천일을 맞이한 동방신기는 10년이 넘게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 정상을 지켜오고 있다. 최강창민은 이에 대해 "윤호형 옆에서 기대서 끈질기게 잘 버틴 것 같다"고 말했고, 유노윤호는 "한계를 뛰어넘고 싶어서 계속 노력한 모습이 여러분께 진정성 있게 다가가지 않았나 싶다"고 자평했다.

데뷔 4천일 당일 콘서트로 팬들과 함께 하게 된 동방신기는 기대와 설렘을 표했다.

유노윤호는 "2년 만이라 더욱 설렌다"며 "이번 콘서트 준비 중에 많은 일이 있어서 더욱 이번 콘서트에 애착이 간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강창민은 "오늘이 데뷔한 지 4천일이 되는 기념적인 날이다"라며 "좀 더 흥에 겹고 기분이 너무 좋다"라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한편 동방신기는 서울 공연을 마친 후 오는 13일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방신기 "10년간 활동, 한계 넘으며 끈질기게 버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