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4 MAMA]엑소-씨스타, 남녀그룹상 수상 "멤버들 사랑해"


[이미영기자] 씨스타와 엑소가 '2014 MAMA' 여자그룹상과 남자그룹상을 각각 수상했다.

씨스타와 엑소는 3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에서 열린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4 MAMA(이하 2014 MAMA)'에서 여자그룹상과 남자그룹상을 각각 수상했다.

엑소는 "오늘 벌써 두번째 상이다. 지난해 이 자리에서 정말 큰 상을 받았는데 다시 이 자리 오르게 되서 정말 감사하다.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 덕분이다. 이수만과 SM 식구들, 가족들, 멤버들, 우리 팬인 엑소팬들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씨스타는 "저희에게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 올 한해 함께 한 멤버들 고맙고 팬들 사랑한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여자그룹상에는 2NE1, 걸스데이, 소녀시대, 씨스타, 에이핑크가, 남자그룹상에는 B1A4, 엑소, 블락비, 비스트, 슈퍼주니어가 후보에 올랐다.

올해 MAMA에는 '문화 대통령' 서태지를 비롯해 엑소, 지드래곤, 태양, 인피니트, 씨스타, 아이유, 정기고, 방탄소년단, 블락비, 에일리, 선미 위너 등이 출연했으며 송승헌과 권상우, 최지우 등 한류스타들이 대거 시상자로 나섰다.

'2014 MAMA'는 가수별 부문 5개 부문, 장르별 8개 부문, 특별상 2개 부문과 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등 총 17개 부문의 시상을 진행한다. 시상식은 Mnet, KM, tvN, 온스타일, 올'리브, 스토리온, XTM 등 CJ E&M 7개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4 MAMA]엑소-씨스타, 남녀그룹상 수상 "멤버들 사랑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