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썰전' 김구라 "'미생' 임시완, 과거 내 모습 같다"


"인터넷 방송서 TV로 넘어왔을 때 연예인들 눈총 있었다"

[권혜림기자] '썰전'의 김구라가 인기 웹툰이자 드라마로도 방영 중인 '미생'의 주인공 장그래의 모습에 자신의 과거를 떠올렸다.

오는 6일 방송되는 JTBC '썰전'(연출 김수아) 예능 심판자 코너에서는 직장인을 비롯해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는 웹툰 원작 드라마 tvN '미생'에 대해 집중 분석했다.

김구라, 강용석, 박지윤, 이윤석, 허지웅 등 예능심판자들은 "올해 대한민국 드라마는 장 씨들이 강세인 장판시대인 것 같다"며 "'장보리'가 떠난 자리를 '장그래'가 채우고 있다"고 알렸다. 이들은 "'왔다! 장보리'를 잇는 대박 드라마의 출현"이라고 입을 모았다.

그에 이어 김구라는 "막장의 시각에서 본다면 둘이 배다른 형제 아니냐"며 독특한 견해를 제시해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또한, 김구라는 '미생'을 본 소감을 밝히며 "극 중 장그래의 모습이 과거 인터넷 방송에서 TV 방송으로 넘어왔을 때의 나 같았다"며 "그 당시 연예인들의 뜨거운 눈총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나머지 예능심판자들이 강력히 반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밖에 '썰전'에서는 '미생' 인기 요인의 신의 한 수로 꼽히고 있는 캐스팅, 연출 호평을 받고 있는 김원석 PD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오는 6일 밤 11시 방영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썰전' 김구라 "'미생' 임시완, 과거 내 모습 같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