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시카, 결혼설 직접 부인 "지금 당장 계획 無"


中 하이난 골프대회 참석 "결혼설? 사실 아니다"

[장진리기자] 소녀시대를 떠난 제시카가 결혼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중국 연예매체 왕이위러에 따르면 제시카는 23일 '2014 미션 힐즈 월드 셀러브리티 프로암(MISSION HILLS WORLD CELEBRITY PRO-AM)' 골프 대회 참석 후 가진 인터뷰에서 "지금 당장은 결혼 계획이 전혀 없다"고 결혼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에서 진행된 골프대회에 참석한 제시카는 패션 브랜드 사업가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것에 대해 "새로운 시작을 한다는 것이 매우 흥분된다"고 말했다.

연인 타일러 권과의 결혼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 지금 당장은 결혼에 대한 계획이 전혀 없다"며 "하지만 모든 여성들이 결혼을 꿈꾸는 것처럼 나 역시 언젠가는 결혼을 하지 않겠느냐"라고 말했다.

제시카는 연인 타일러 권과 내년 5월 홍콩에서 결혼한다는 결혼설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타일러권은 자신의 웨이보에 "한숨 나온다. 우리가 곧 결혼할 것이라는 추측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하겠다. 나는 올해든 내년이든 아직 결혼할 계획이 없다"고 정면으로 반박했다.

한편 제시카는 자신의 패션 브랜드 사업으로 인해 소녀시대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의 갈등이 불거지며 소녀시대를 떠나게 됐다. 소녀시대는 제시카를 제외한 8인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시카, 결혼설 직접 부인 "지금 당장 계획 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