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주 성민, 12월 김사은과 결혼 "결정 존중 멤버들에 감사"


열애 공개 1개월 만에 결혼 발표

[이미영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성민이 배우 김사은과 오는 12월13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또 자신의 결정을 존중해준 슈퍼주니어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성민은 14일 슈퍼쥬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13일 결혼하게 됐다. 소중한 친구이자 사랑하는 팬들에게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직접 결혼 사실을 알렸다.

성민은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다.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E.L.F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다.

성민은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다.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다"고 복잡한 심경을 전했다.

또한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한다. 아무것도 아닌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고 글을 마무리 했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 9월 말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 3월까지 공연된 뮤지컬 '삼총사'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중이다.

당시 김사은의 소속사 골든에이트미디어 측은 "두 사람이 교제 중이다"라고 밝혔고, 성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한편 성민은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이다. 김사은은 뮤지컬 '삼총사'와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한 배우로, 현재 MBC 에브리원 시트콤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주 성민, 12월 김사은과 결혼 "결정 존중 멤버들에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