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유 "김동률의 오랜 팬, 20주년 축하 위해 뮤비 출연"


김동률 "내 노래, 공유의 연기가 채워줬다"

[이미영기자] 배우 공유가 가수 김동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김동률은 26일 정오 정규 6집 앨범 '동행'의 타이틀곡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배우 공유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는, 공유의 내면 연기가 압권이라는 평가다.

공유는 "학창시절 '전람회' 음악을 테이프로 듣는 추억은 잊혀지지 않는다. 김동률은 '전람회' 시절부터 좋아했던 뮤지션이다. 그의 20주년을 응원하는 마음에 이렇게 나마 출연으로 축하해주고 싶었다"고 뮤직비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동률의 '그게 나야'를 처음 전해 들었을 때 역시 김동률 이란 생각이 들었다. 들으면서 순간 울컥했다"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동률 역시 공유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김동률은 "노래에서 내가 채 알지 못했던 한 부분을 공유의 연기가 채워주는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노래의 감성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연기로 풀어낸 것에 감탄하며 진정 배우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밝힌 바 있다.

3년 만에 앨범을 선보이는 김동률은 지난 24일 오후 페이스북에 수록곡 10개의 제목을 발표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정규 6집 앨범 '동행'에는 '고백'과 '청춘' '동행' 등 총 10곡이 수록됐으며, 이상순과 존박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김동률은 지난 24일 정오 앨범 '동행' 예약 판매에 돌입해 각 앨범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동률의 정규 6집 '동행' 앨범은 오는 10월 1일 0시에 발표된다.

한편 김동률은 정규 6집 '동행' 앨범을 발표하고 바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동행'이라는 타이틀로 전국 9개 도시 투어 콘서트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인 김동률은 지난 15일 하나프리티켓(http://ticket.hanatour.com) 단독으로 1차 투어 콘서트 티켓 판매를 시작했으며 2분만에 성남 공연을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유 "김동률의 오랜 팬, 20주년 축하 위해 뮤비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