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제국 측 "문준영과 오해 풀었다…의기투합할 것"(전문)


문준영 역시 SNS에 사과글 게재

[권혜림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리더 문준영이 소속사 스타제국과 마찰을 보인 가운데 문준영과 소속사 측이 차례로 갈등을 마무리하는 입장을 알렸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리더 문준영은 지난 21일 정산 등의 문제로 인한 불만과 소속사 대표를 비판하는 글을 게재했다. 자신의 트위터에 "진정한 리더와 오너와 임금이라면 참된 사람이라면 백성들의 곡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는 글을 통해 소속사 대표를 전면 겨냥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문준영은 2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하루 동안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라는 말로 시작하는 사과의 글을 남겼다. 소속사 역시 같은 날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상황 정리에 나섰다.

소속사는 "먼저, 문준영 군과 제국의아이들을 아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린다"며 "어제 늦은 밤 문준영 군과 신주학 대표님이 만나 서로의 진심을 나누고 오해를 풀었다. 밤새 대화를 통해 문준영 군과 허심탄회하게 얘기 나눈 결과, 원만히 모든 갈등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알렸다.

이어 "진작 관심을 갖고 대화를 했어야 하나 서로 오랫동안 함께 지내오다 보니 당연히 알아줄 것이라는 안일한 마음이 오해를 더 키운 것 같습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더 의기투합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먼저, 문준영 군과 제국의아이들을 아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어제 늦은 밤 문준영 군과 신주학 대표님이 만나 서로의 진심을 나누고 오해를 풀었습니다. 밤새 대화를 통해 문준영 군과 허심탄회하게 얘기 나눈 결과, 원만히 모든 갈등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진즉 관심을 갖고 대화를 했어야 하나 서로 오랫동안 함께 지내오다 보니 당연히 알아줄 것이라는 안일한 마음이 오해를 더 키운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더 의기투합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일로 인해 문준영 군과 제국의아이들 그리고 스타제국을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셨던 모든 분들께 큰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 드립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제국 측 "문준영과 오해 풀었다…의기투합할 것"(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