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염정아·도경수 '카트', 11월 개봉 확정


문정희·김영애·김강우·황정민·천우희 등 출연

[권혜림기자] 영화 '카트'가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2일 명필름은 '카트'(감독 부지영·제작 명필름)의 개봉 시기를 11월로 알리며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티저 예고편·티저 포스터·캐릭터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영화는 대형마트의 비정규직 직원들이 부당해고를 당한 이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대형마트 직원들의 소소하고 따뜻한 일상들로 시작된다. 그러나 중반부에 들어서며 "회사가 잘되면 저희도 잘될 줄 알았습니다" "오늘 우리는 해고되었습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하루 아침에 회사의 일방적인 계약위반으로 부당해고를 당한 비정규직 직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예고편 말미에 선희(염정아 분)는 아들 태영(도경수 분)에게 "엄마가 며칠 집에 못 올거야"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남겨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카트'에는 배우 염정아·문정희·김영애·김강우·황정민·천우희·지우 등 배우들과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도경수 등이 출연한다.

염정아가 두 아이의 엄마이자 가정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선희 역을, 문정희가 똑부러지는 성격의 싱글맘 혜미 역을 연기한다. 20년간 빗자루를 잡아온 청소원 대표 순례 역은 김영애가, 인간미 넘치는 더 마트의 인사팀 대리 동준 역은 김강우가 맡았다.

황정민이 인상 좋고 입심도 좋은 비정규직 계산원 옥순으로, 천우희가 할 말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당돌한 아가씨 미진으로 분했다. 선희의 아들이자 가난한 가정형편이 창피한 사춘기 소년 태영을 도경수가 연기한다.

'카트'는 오는 10월 열릴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먼저 선을 보인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염정아·도경수 '카트', 11월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