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크릿 "걸그룹 전쟁 아닌 축제, 즐겁게 활동할 것"


11일 새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 발표

[이미영기자] 걸그룹 시크릿이 '걸그룹 전쟁'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시크릿은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롯데시네마 씨티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컴백 소감을 전했다.

시크릿은 "8개월 만에 시크릿 완전체로 돌아와서 기쁘다. 완성도 있는 앨범으로 돌아왔다. 우리 음악 열심히 들어주면 좋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냈다"고 근황을 전하며 "개인 활동에서 얻은 에너지를 시크릿 앨범에 쏟았다"고 밝혔다.

시크릿은 이번 앨범 목표에 대해 "늘 국민 걸그룹이 목표였다. 1위하고 금방 잊혀지는 노래보다 히트치고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지고 불려지는 노래였으면 좋겠다. 가수로서 그게 가장 큰 행복이 아닐까 싶다. 몇 년 뒤에 듣더라도 '그 노래 좋았어'라는 이야기를 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크릿은 또 "마지막 앨범이 될 수 있겠다는 각오로 준비했다. 이번에도 좋은 결과를 가지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시크릿은 걸그룹 전쟁에 임하는 각오에 대해 "걸그룹 전쟁이 아닌 축제라고 생각한다. 무대를 보고 즐겨주고, 흥에 겨워 활동할 수 있는 시간이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걸그룹 중에 구두 신고 파워풀한 댄스, 시원한 라이브를 소화할 수 있는 팀이 많지 않다. 우리의 강점으로 부각하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단옆차기와 첫 호흡을 맞춘 시크릿의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사랑에 푹 빠진 여자의 속내를 도발적으로 노래했다. 사랑의 늪에 푹 빠진 자신의 모습에 놀라면서도 있는 그대로의 감정에 솔직하고 적극적인 여성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여성만이 보여줄 수 있는 부드러운 선과 매혹적인 동작에 시크릿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를 더해 안무를 표현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시크릿은 더 이상 수줍은 소녀의 면모를 벗어 던지고 과감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신여성'으로 거듭났다. 정하나의 과감한 레이스 시스루 룩과 전효성의 보일 듯 말 듯한 가슴골이 상상력을 자극하며 남심을 유혹했다.

시크릿은 이날 오후 8시 걸그룹 최초로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M-stage'에서 새 앨범 'SECRET SUMMER' 쇼케이스를 개최한 후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크릿 "걸그룹 전쟁 아닌 축제, 즐겁게 활동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