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운드시티', 이소라·로이킴·정준일 등 라인업 공개


9월 '사운드시티' 첫 개최

[이미영기자] 본격 감성 콜라보레이션 '사운드시티 2014(SOUND CITY 2014, 이하 사운드시티)'가 오는 9월 개최를 확정하고 첫발을 내딛는다.

'사운드시티'가 오는 9월 20일과 21일, 양일 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를 확정하고 이소라와 델리스파이스, 정준일, 임헌일, 하동균, 로이킴 등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 처음 열리는 '사운드시티'는 다수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페스티벌이 아닌 소수의 아티스트들이 만드는 밀도 높은 공연을 지향한다. 도시라는 공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기억하게 하는 음악, 그 순간의 노래들로 공연을 채우겠다는 계획이다.

공연은 뮤지션과 뮤지션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뮤지션과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독특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미디어 아티스트를 포함해 사진, 영상 등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뮤지션이 함께 만드는 새로운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장소도 관객들의 서정적 감정을 끌어낼 수 있는 곳인 노천극장으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음악의 감동을 온전히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최적의 사운드를 위해 노천극장만을 위한 음향 디자인을 설계했으며, 국내 최고의 음향 스태프들이 작업을 맡았다.

'사운드시티' 측은 "음악 페스티벌이 넘쳐나는 요즘, 한 무대에서 많은 뮤지션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은 분명 큰 기쁨이지만 한 사람의 뮤지션, 그리고 노래 한곡, 한곡 차분히 앉아서 곱씹으며 들을 수 있는 공연도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공연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가을 저녁, 별처럼 빛나는 아티스트들의 노래와 그것을 온전히 전달하는 사운드, 아티스트와 뮤지션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그리고 이 모든 것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가을 밤의 공기가 있는 '사운드시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운드시티는 9월 20일과 21일 오후 6시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된다. 20일에는 로이킴, 하동균, 델리스파이스, 이소라가, 21일 공연에는 로이킴, 임헌일, 정준일, 이소라가 무대에 오른다.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운드시티', 이소라·로이킴·정준일 등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