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적' 김남길 "손예진과 연이어 호흡, 익숙하고 편안했다"


[정명화기자] 배우 김남길이 상대배우 손예진에 대해 편안하고 익숙하다고 말했다.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해적'(이하 '해적', 감독 이석훈)의 언론 시사회에는 주연배우 손예진과 김남길, 유해진, 이경영, 김태우 등이 참석했다.

영화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물이다.

극중 능청스러운 허당 산적 역을 김남길은 "나사가 빠진 부분이 나랑 닮아서 그런 걸 표현하는게 수월했던 것 같다. 코미디다 보니 억지로 웃기기보다 편안하게 녹아들려 노력했다. 그만큼 저와 캐릭터의 싱크로율이 컷던 것 같다. 그동안 해온 남성적인 캐릭터가 성향보다는 많이 끌렸는데, 지금은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가 끌린다. 이런 애길 하는 것 보니 내가 나이가 든 것 같다"고 말했다.

손예진과의 호흡에 대해 "드라마 '상어' 이후 두번째라 익숙함하고 편안했다. 극중 동굴 신은 초반 촬영이었는데, 전작에서 호흡을 맞춰 편안하게 익숙하게 나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적' 김남길 "손예진과 연이어 호흡, 익숙하고 편안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