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리그 올스타전, 공식훈련 공개


경기 하루 전 24일, 팬들 위한 훈련공개

[최용재기자] K리그 올스타전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경기를 하루 앞선 오는 24일, 공식 훈련을 전격 공개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오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공식 훈련을 경기 전날 모든 축구 팬들에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훈련 참관 행사는 서울월드컵경기장 W(서측)구역 관중석을 개방해 오후 5시30분부터 W(서측)구역 7번 게이트를 통해 입장이 진행되며, 공식 훈련은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K리그 올스타전은 오는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브라질 월드컵을 빛낸 김승규, 이근호, 김신욱을 포함한 '팀 K리그'와, '영원한 캡틴' 박지성과 '레전드' 이영표를 비롯한 국내외 축구스타로 꾸며질 '팀 박지성'의 한판 승부로 펼쳐진다. 이번 공식 훈련을 통해 경기를 앞둔 양 팀의 출전선수들이 같은 장소에서 축구 팬들과 첫 인사를 갖는 셈이다.

특히 이번 참관행사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비롯한 K리그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들과 박지성, 이영표 등 한국 축구의 별들이 경기 전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이번 주로 다가온 K리그 올스타전을 기다린 축구팬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양 팀에는 올스타 팬투표 1·2위를 차지한 김승규(울산)와 차두리(서울)를 비롯해 김신욱(울산), 이근호(상주), 윤빛가람(제주), 김진규(서울) 등 '팀 K리그' 선수들과 '단짝' 박지성과 이영표가 팀의 주축을 이룬 가운데 정조국(안산), 정대세(수원), 이천수(인천), 백지훈, 김치곤(울산), 김병지(전남), 최은성(전북) 등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들이 포함되어 기대를 더한다.

황선홍 포항 감독과 서울 최용수, 수원 서정원 감독 그리고 거스 히딩크 감독과 정해성 대한축구협회 심판위원장, 박항서 상주 감독이 양 팀의 감독과 코치 역할을 맡기로 한 가운데, K리그 감독들의 깜짝 변신도 예정된 이번 올스타전은 축구팬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리그 올스타전, 공식훈련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