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정말 재밌는 드라마 탄생할 것"


4일 첫 방송 앞두고 대본 인증샷

[권혜림기자]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금토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을 통해 '로코킹'에 도전하는 배우 연우진이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4일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연우진의 첫 방송 기념 1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 장의 사진에서 대본을 들고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 속 연우진은 다른 사진에서는 극 중 잘나가는 성형외과 의사답게 하얀 가운을 차려입은 채 무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안긴다.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결혼질색남' 공기태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결혼집착녀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극 둥 연우진은 외모, 학벌, 집안, 직업 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남자, 그러나 결혼에는 도통 관심이 없는 주인공 공기태 역을 연기한다. 결혼을 사랑의 결실로 여기는 여인 주장미(한그루 분)를 만나 조금씩 심경의 변화를 겪는 인물이다.

연우진은 소속사를 통해 "드디어 '연애 말고 결혼' 첫 방송 날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가 탄생할 것 같습니다. 오늘 저녁 8시 40분 본방사수 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간 연우진은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아랑사또전' 등에서 주로 진지한 연기를 펼쳐왔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는 보다 유쾌한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4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정말 재밌는 드라마 탄생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