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탕웨이-김태용 감독, 글로벌 커플 탄생에 축하 쇄도


[정명화기자] '대륙의 여신' 탕웨이를 우리나라 감독 김태용이 사로잡았다.

2일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김태용 감독의 소속사인 영화사봄을 통해 오는 가을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영화 '만추'에서 함께 작업한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10월 탕웨이가 광고 촬영을 위해 내한했을 때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올 가을 결혼한다는 깜짝 소식을 알려온 두 사람은 해외 톱스타와 국내 감독이라는 글로벌 커플 탄생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네티즌들은 '정말 놀랍다', '대륙의 여신은 마음도 곱다', '이제 탕웨이와 우리가 한 가족'이라며 놀라움과 함께 기쁜 반응을 전했다.

특히 국내 작품과 각종 CF를 통해 대표적인 친한스타로 사랑받고 있는 탕웨이는 한국 감독과 결혼으로 더욱 국내팬들의 애정세례를 받을 전망이다.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영화를 통해 우리는 알게 되었고 서로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친구가 되었고 연인이 되었습니다. 이제 남편과 아내가 되려고 합니다. 물론 그 어려운 서로의 모국어를 배워야 함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 어려움은 또한 가장 행복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현재 김태용 감독은 탕웨이 가족 방문 차 중국으로 출국한 상태이며 정확한 결혼 날짜와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탕웨이-김태용 감독, 글로벌 커플 탄생에 축하 쇄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