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패셔니스타 김나영, 스타일로 SNS 1만명 '좋아요' 도전


온스타일, 김나영의 1만라이크 제작

[권혜림기자] 패셔니스타로 거듭난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만의 스타일 노하우를 공개한다.

온스타일은 SNS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김나영의 1萬LIKE'(이하 김나영의 1만라이크)를 제작한다고 알렸다. 김나영은 이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온스타일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nstyleTV)을 통해 김나영은 1만 명이 열광할 스타일에 도전하게 되며, 이 과정은 약 5분 분량의 영상으로 제작, 매주 1편씩 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계정(www.youtube.com/onstyleTV)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지난 26일 온스타일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김나영의 1만라이크' 프롤로그(http://youtu.be/EWP4uM0efeM)와 본격적인 첫 에피소드(http://youtu.be/EWP4uM0efeM)다. 김나영은 특유의 위트를 발산하며 숏 팬츠 한 장으로 9가지 스타일링을 소화해내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온스타일은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를 넘어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툴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교류 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게 됐다"며 "실시간으로 완판킬러로 불리는 김나영의 패션 노하우를 살펴보고, 좋아요 클릭과 댓글로 시청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나영은 "SNS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통해 방송보다 훨씬 자유롭고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무척 재미있게 느껴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며 "'김나영의 1만라이크'에서 방송에서 미처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과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셔니스타 김나영, 스타일로 SNS 1만명 '좋아요'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