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듀엣 결성' 산이-레이나, 깜짝 데이트 왜?…뮤비 촬영


6월 중 듀엣 앨범 발매

[이미영기자] 깜짝 듀엣을 결성한 래퍼 산이와 애프터스쿨 레이나가 달달한 커플 데이트를 했다.

산이아 레이나는 지난 5일 경기도 분당의 한 카페와 서울 강남의 가로수 길에 깜짝 나타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산이와 레이나가 이달 중 발매되는 듀엣 앨범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가진 것.

산이와 레이나는 분당의 한 카페와 강남의 가로수길 여기저기를 돌아 다니며 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산이와 레이나는 카페와 가로수길 외에도 역삼역 부근과 강남역 부근 등지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가로수 길 촬영에 앞서 역삼역에 나타난 산이와 레이나를 발견한 시민들이 인증샷을 올리기도 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가로수 길과 분당의 카페 등에서 연인인 듯한 모습을 연출한 산이와 레이나를 목격한 사람들은 '둘이 잘 어울린다'며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주 깜짝 공개되었던 듀엣 앨범 발매 소식에 이어 뮤직비디오를 기습 촬영한 두 사람은 차근차근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산이와 레이나의 듀엣 프로젝트 싱글은 다음주께 발매일을 확정한 후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나설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듀엣 결성' 산이-레이나, 깜짝 데이트 왜?…뮤비 촬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