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천정명·김소현·박원상·신은정, OCN '리셋' 캐스팅


'신의 퀴즈4' 후속 방영

[권혜림기자] OCN 새 드라마 '리셋'이 배우 천정명을 비롯한 주요 배역 캐스팅 리스트를 공개했다.

30일 OCN에 따르면 '리셋'은 현재 방송되고 있는 OCN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 4'의 후속으로, 오는 8월10일 밤11시 첫 방송된다. '기억 추적스릴러'를 표방하며, 범죄엔 단호한 검사와 정체불명 X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다. 멜로와 느와르가 결합된 장르다.

이번 드라마에서 천정명은 15년 전 자신의 첫사랑을 범죄로 잃고 울분에 차 범인을 잡기 위해 강력 범죄 사건에만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 역을 맡아 열연하게 된다. 범인을 잡는 과정에서 사건에 휘말리게 된 고교생 조은비 역으로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여주인공의 아역으로 활약한 바 있는 김소현이 출연한다.

우진(천정명 역)과 함께 수사에 참여하게 되는 한계장 역에는 드라마 '태왕사신기' '에덴의 동쪽'에 출연했던 신은정이, 검찰 수사관 역으로는 영화 '7번방의 선물' '남영동 1985' 등에 출연했던 박원상이 캐스팅됐다.

특히, 천정명은 이번 드라마의 시놉시스만 보고 드라마의 매력에 빠져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 천정명은 "시놉시스만 봤는데도 차우진이란 인물에 매력을 느끼게 돼 단번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좋은 작품을 만나게 돼 벌써부터 연기가 기다려지고 설렌다. 시청자들에게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알렸다.

'리셋' 제작팀은 "장르물의 특성상 섬세한 연기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좌우하기 때문에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였다. 연기력이나 인지도에서 시청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주역들과 드라마를 함께 하게 돼 무척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이어 "하나의 큰 사건이 전체를 관통하는 방식으로 내용이 전개되기 때문에 에피소드 방식으로 진행됐던 기존의 OCN 드라마와는 차별화된 장르물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셋'은 조만간 캐스팅을 완료해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정명·김소현·박원상·신은정, OCN '리셋'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