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깜짝 결혼' 한다민 "출산 후 복귀 어려울 줄 알았다"


아침드라마 휩쓴 악녀 연기 "드라마 통해 많은 것 배워"

[장진리기자] 한다민이 결혼과 출산 후 복귀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다민은 20일 오후 일산 SBS 탄현제작센터에서 열린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결혼과 출산 후 복귀가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다"고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다.

한다민은 지난 1월 깜짝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 '커피프린스 1호점', '자이언트' 등의 출연을 통해 '김태희 닮은꼴'로 주목받았던 한다민은 지난해 일반인 회사원 남편과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둔 사실이 알려졌다.

한다민은 "제가 결혼도 하고 아이까지 낳아서 복귀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주위에서도 어려울 거라고 생각하셔서 저도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며 "그런데 정말 우연한 기회에 좋은 감독님을 만나서 '나만의 당신'에 합류하게 되서 큰 영광"이라고 드라마의 인기에 감격을 드러냈다.

이어 "무엇보다 '나만의 당신'을 통해서 많은 걸 배웠다"며 "연기 뿐만 아니라 인생에 대해서 많이 배우는 것 같다. 사춘기 같은 격동의 시기처럼 하나하나를 배우며 보내고 있다"고 웃었다.

한편 '나만의 당신'은 최고시청률 14%를 경신하며 아침드라마 1인자로 인기를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깜짝 결혼' 한다민 "출산 후 복귀 어려울 줄 알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