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그림, '마녀사냥' 이원생중계 깜짝 출연 "뮤비 촬영하다"


3월4일 신곡 '언제나 봄날' 발표

[이미영기자] 가수 김그림이 JTBC '마녀사냥' 이원생중계에 깜짝 출연한다.

김그림은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뮤비 촬영 소품~ 예뻐서 한 컷! 삼청동에서 촬영 중간에 마녀사냥 이원 생중계 깜짝 인터뷰까지 하고! (질문 난이도가 소문대로 후끈후끈 ㅎㅎ) 참 즐거운 하루였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김그림은 촬영 소품인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내츄럴한 웨이브의 헤어스타일과 하얀 피부, 그리고 V라인 턱선과 반달 눈웃음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마녀사냥 MC 신동엽과 허지웅, 성시경, 샘해밍턴이 자리하고 있으며, 하단의 작은 모니터에 모습을 드러낸 김그림은 삼청동 현장에서 이원생중계에 연결돼 MC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날 김그림은 신곡 '언제나 봄날'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삼청동을 방문했다가 제작진의 요청으로 즉석에서 출연하게 됐다. '마녀사냥' 이원생중계에 출연한 김그림은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4MC와 제작진을 매료시키며, 즉석에서 게스트 출연 제안을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김그림이 출연하는 JTBC '마녀사냥'은 오는 3월7일 방송된다.

한편, 김그림은 내달 4일 디지털싱글 '언제나 봄날'을 발표한 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그림, '마녀사냥' 이원생중계 깜짝 출연 "뮤비 촬영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