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S연예대상' 차태현 "반성하고 있을 이수근, 고맙다"


셋째 낳은 아내에 "넷째는 없다" 폭소

[권혜림기자]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차태현이 도박 물의로 자숙 중인 이수근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2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신동엽·구하라·서인국의 진행으로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차태현은 '해피선데이-1박2일'로 최우수상을 받았다. 그는 "시즌3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 올해도 청룡영화제에 초대를 못받았는데 이곳에서 불러주고 최우수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알렸다.

이어 "제작진이 바뀌어 새로운 제작진 이름조차 다 외우지 못해 죄송스럽다"며 "유호진 PD께서 굉장히 잘 하신다. 새로운 멤버들과 잘 하겠다. 시즌2 멤버들도 많이 생각난다. 지금 멤버들도 많이 사랑하겠다. 반성의 시간을 갖고 있을, 앞으로도 더 가질 이수근 형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차태현은 "조리원에 있는 아내에게도 셋째를 낳아 주셔 심심한 위로의 말씀, 넷째는 없을 것이라는 저 나름대로의 특단의 조치를 알린다. 너무 사랑한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올해 KBS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유재석·강호동·신동엽·이영자·김준호 등이 대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은 21일 오후 9시15분부터 200분 간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S연예대상' 차태현 "반성하고 있을 이수근, 고맙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