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콩 4대천왕' 곽부성, '2013 MAMA' 출연 확정


CJ E&M측 "곽부성 합류로 MAMA 취지 더욱 빛나게 될 것"

[김양수기자] 홍콩을 대표하는 정상급 아티스트 곽부성이 '2013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출연을 확정했다.

'홍콩 4대천왕'으로 불리는 곽부성은 영화배우이자 가수, 모델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1988년 드라마 '서불저두'로 데뷔한 이후 뛰어난 외모와 연기력, 여기에 노래, 춤 실력을 인정받으며 일찌감치 세계적인 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특유의 카리스마와 화려한 액션으로 대한민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천장지구' '풍운' '친니친니' 등이 있다. 1990년 '대니애불완'을 통해 댄스가수로 정식 데뷔한 뒤로는 '광야지성'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다.

곽부성의 존재감은 이번 MAMA무대에서 더욱 돋보일 예정이다. 곽부성은 최근 2년 연속 부산영화제를 찾고, 올해 개막식 사회까지 맡았다. 이번 2013 MAMA 무대에서는 아시아 대표 엔터테이너로서 음악을 통해 아시아를 하나로 묶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2013 MAMA를 총괄하는 CJ E&M의 신형관 상무는 "중화권은 물론 우리 나라에서도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곽부성의 합류로 MAMA의 취지가 더욱 빛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CJ E&M이 주최하는 MAMA는 아시아 음악시장에서 K-POP의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화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2013 MAMA는 세계 문화의 각축장 홍콩에서 환상적인 무대와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2013년을 빛낸 한국의 가수들은 물론 다양한 국가의 톱스타들과 해외 음악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문화로 서로 소통하며, 상상이 현실이 되는 꿈 같은 공연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오는 22일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콩 4대천왕' 곽부성, '2013 MAMA'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