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의 베란다쇼', 교양이야 예능이야…티저 '웃음만발'


[이미영기자] 컬투가 교양프로그램에서도 변치 않는 예능감을 자랑했다.

MBC의 새로운 교양 프로그램 '컬투의 베란다쇼'(가제)의 티저 예고편 사진이 공개됐다.

'컬투의 베란다쇼'(가제)는 현재 우리 사회의 뜨거운 이슈, 정치, 사회, 연예,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 전반을 다루는 스튜디오 토크쇼로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컬투가 MC로 캐스팅 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컬투의 베란다쇼'(가제) 티저 예고편에서는 컬투 정찬우와 김태균이 이슈의 현장에 직접 있는 것처럼 합성된 재미있는 사진들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주식 거래소 현장, 김기덕 감독이 영화 '피에타'로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수상하는 모습,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연설하는 현장 등에 숨어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김태균은 국민 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의 경기 모습에 얼굴이 합성됐다.

다양한 합성 사진으로 호기심을 자아내는 이 티저 예고편은 '컬투의 베란다쇼'가 정치, 사회, 문화, 스포츠 등 현재 대한민국 각 분야의 모든 문제들을 다양하게 다룰 것임을 컬투다운 재기발랄함으로 표현한 것.

티저 예고편에 담긴 사진 촬영을 위해 사진 스튜디오에 등장한 컬투는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이들답게 단번에 촬영 콘셉트를 이해하고 다이내믹한 표정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컬투의 베란다쇼'(가제)는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의 베란다쇼', 교양이야 예능이야…티저 '웃음만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