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라미스' 출연 이특, "사회에서는 슈주 이특으로 활동" 재치 인사


[김양수기자] "사회에서는 슈퍼주니어 이특으로 활동했던 대한민국 국군 이병 박정수 입니다."

이특(본명 박정수)이 2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대연습실에서 공개된 뮤지컬 '프라미스(The Promise)'(극본 서윤미, 연출 이지나) 연습현장에서 재치 넘치는 인사를 전했다.

6.25 정전 60주년을 맞아 마련된 군 창작 뮤지컬 '프라미스'는 6.25 전쟁 초기 상황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북한군의 급습 남침부터 개성-문산 전투, 화령장 전투에 이어 6.25 전쟁 당시 가장 치열한 격전지였던 다부동 전투에 이르기까지, 긴박했던 전시 상황에서 동고동락하며 생사를 함께 한 7명의 전우 이야기를 다룬다.

극중 이특은 여자 형제가 많은 집에서 태어나 심성이 여리고 착하며 남을 배려할 줄 아는 미스김 역을 맡았다.

이날 이특은 "6.25 당시 나라를 위해 희생한 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작품"이라며 "많은 친구들에게 귀감이 될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미스김은 여리고 착하고 눈물이 많고 심성이 고운 인물이다. 실제의 나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라며 "많은 입소문과 홍보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프라미스'에는 이특 외에도 현역 장병 지현우(본명 주형태), 김무열, 초신성 윤학(본명 정윤학), 에이트 이현, 정태우 등 연예인 출신 사병들이 대거 참여한다.

뮤지컬 '프라미스'는 2013년 1월9일부터 20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라미스' 출연 이특, "사회에서는 슈주 이특으로 활동" 재치 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