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투비, 亞 공략 시동…인도네시아 쇼케이스 '열광'


[장진리기자] 비투비가 인도네시아 팬들을 열광시켰다.

비투비는 21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인도네시아 첫 쇼케이스 '비투비 라이브 인 자카르타(BTOB LIVE IN JAKARTA)'를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쇼케이스에 앞서 진행된 인도네시아 현지 주요 언론매체들과 인터뷰에서 비투비의 구체적인 아시아 프로모션 계획과 음악적 지향점을 묻는 심도 깊은 질문이 등장하며 비투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인도네시아의 음악 평론가 및 가요전문 기자들로 구성된 인터뷰 세션에서는 '비투비가 데뷔 3달여 만에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큰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진화형 밴드'라는 평가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 날 쇼케이스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팬 350여명과 현지 방송, 언론, 음악 산업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했다.

비투비는 '본투비트(BORN TO BEAT)', '비밀' 등 아시아 스페셜 앨범 수록곡으로 공연장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또한 팬들과의 커플 댄스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인도네시아 팬들을 기쁘게 했다.

비투비는 "언어가 아닌 음악과 춤으로도 마음이 충분히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을 이런 무대에 설 때마다 느낀다"며 "인도네시아 첫 방문인데, 날씨만큼이나 뜨거운 환호를 받아서 절로 힘이 나는 무대를 할 수 있었다. 빠른 시일 내에 더 많은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콘서트를 열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인도네시아 현지에서의 다양한 방송 프로모션을 소화한 뒤 23일 귀국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투비, 亞 공략 시동…인도네시아 쇼케이스 '열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