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 공유 "이민정-수지가 파트너, 호사 누리고 있다"


[이미영기자] '빅'의 공유가 이민정과 수지와 호흡을 맞추는 것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공유는 29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2 월화드라마 '빅' 제작발표회에서 이민정과 수지와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전했다.

공유는 18세 사춘기 소년의 영혼을 지닌 30대 성공한 전문의 서윤재 역을 맡았다. 특히 '커피프린스 1호점' 이후 무려 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공유표' 로맨틱 연기에 더없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유는 "제대 이후 드라마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다. '도가니' 등 영화 작업으로 인해 드라마 결정이 미뤄졌다. 제대할 때부터 제 팬들은 드라마에 대한 그리움이 많았던 것 같은데 이제서야 하게 됐다"고 드라마 복귀 소감을 밝혔다.

공유는 "홍자매와는 같이 작품을 할 수 있는 역이 있었는데 시간적으로 타이밍이 안 맞아서 못하다가 이번 '빅'으로 함께 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유는 1인 2역과 관련 "어려움은 늘 있지만 그것이 곧 도전하고 싶었던 부분이라 잘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워낙 홍자매 작가님들의 내용이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아서 늘 웃고 재미있게 촬영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유는 이민정과 수지 등과 연기를 함께 하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기사 타이틀이 '공유 계탔네'였다. 언제 이런 호사를 누리겠나"며 "여배우들에 최선을 다하겠다. 다시 보지 못할지 모르니 진심으로 두 세 달을 즐기겠다. 너무 질투하지 말아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빅'은 18살 소년이 어느 날 갑자기 30살 어른이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다룬 로맨스판타지 드라마다.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 서윤재(공유 분)와 천하쑥맥 여선생 길다란(이민정)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가 그려질 예정이다.

공유와 이민정 수지 장희진 신원호 백성현 등이 출연하며, '사랑비'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 공유 "이민정-수지가 파트너, 호사 누리고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