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체가~' 김옥빈 "귀여운 반항아 역할, 나와 닮아 출연"


[정명화기자] 배우 김옥빈이 자신과 닮은 캐릭터의 매력에 반해 영화에 출연했다고 말했다.

19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감독 우선호)의 언론시사회에는 주연배우 이범수, 류승범, 김옥빈이 참석했다.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는 서로 다른 목적으로 하나의 시체를 차지하려는 이들의 치열하고 대담한 쟁탈전을 그린 범죄사기극이다. 2005년 단편 '정말 큰 내 마이크'로 미쟝센단편영화제에서 희극지왕(코미디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우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영화에서 이범수는 매사 이성적이고 치밀한 연구원 '현철' 역을, 김옥빈은 매번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여자 '동화', 류승범은 타고난 잔머리와 입담으로 현철과 동화에게 사기를 치는 '진오' 역을 맡았다.

김옥빈은 "시나리오를 처음 받고 영화를 즐겁게 여행가는 마음으로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서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반항적이면서도 귀여운 부분이 저랑 맞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독특한 소재와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merz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체가~' 김옥빈 "귀여운 반항아 역할, 나와 닮아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