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스트, 日 데뷔 싱글 '쇼크'로 벨소리 차트 1위


[이미영기자]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비스트가 각종 일본 차트의 상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스트의 일본 데뷔 싱글 'SHOCK'는 앨범 발매에 앞서 일본 최대 모바일 종합사이트 레코초크를 통해 선공개 됐으며, 서비스 오픈 당일인 8일 벨소리 차트 1위에 올랐다.

비스트 소속사는 "유명 대형 레코드사 30여 곳이 참여하고 있는 일본 최대 모바일 사이트인 레코초크에서 한국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비스트가 데뷔 싱글로 데일리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아직 정식으로 일본 데뷔를 하지 않은 비스트가 선공개된 곡 'SHOCK'로 오픈 직후 벨소리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단순한 수치상의 기록을 넘어 비스트에 거는 일본 음반 시장 및 팬들의 기대감이 얼마나 높은지 보여주는 것.

비스트는 지난 주 발매된 DVD 'Genesis of BEAST'로도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무난히 진입, 오리콘 위클리 차트 4위에 오르는 등 일본 진출의 성공을 예감케 하고 있다.

비스트는 "벌써부터 일본에서의 활동이 기대가 된다. 말로만 듣던 오리콘 차트나 벨소리 차트에 우리의 이름이 당당하게 올라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며 일본 진출을 향한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16일 일본 데뷔 싱글 'SHOCK'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스트, 日 데뷔 싱글 '쇼크'로 벨소리 차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