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피니트, '카리스마돌' 변신 가요계 컴백


7인조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새해 가요계 접수를 선언했다.

인피니트는 6일 오후 서울 압구정CGV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두 번째 미니앨범 '에볼루션'(EVOLUTION)을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BTD'를 비롯해 발라드곡 '마음으로'와 'Hysterie' 등 세 곡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7월 '다시 돌아와'로 데뷔해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던 인피니트는 이날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 눈길을 끌었다.

인피니트는 쇼케이스 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멤버들 모두 날카로운 이미지를 위해 3-4kg 감량했다"며 "1집 앨범보다 성숙한 느낌을 주려고 헤어스타일 등 많은 이미지 변신을 했다. 예전 앨범보다 거칠고 반항적인 느낌이 강하다"고 말했다.

인피니트는 이번 미니앨범과 관련 "성숙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멤버들이 앨범 전체의 랩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뜻깊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그 어느 것하나 놓치지 않으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인피니트는 "2011년은 두 번째 활동을 하게 된 해라 우리의 음악을 더 많이 들려주고 더 많은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고 활동 계획을 밝혔다.

인피니트의 타이틀곡 'BTD'는 카라의 '미스터' '프리티걸' 등을 작업한 한재호-김승수 콤비가 만든 곡으로, 어쿠스틱 악기와 전자 악기가 하나로 믹스된 사운드가 어우러져 비장함과 드라마틱한 느낌을 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TD' 외에도 '인트로' '캔 유 스마일', '히스테리', '마음으로', '몰라'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인피니트는 이날 앨범을 발매를 시작으로 향후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김현철기자 fluxus19@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피니트, '카리스마돌' 변신 가요계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