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림하이' 김수현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시길" 새해 인사


'드림하이'의 김수현이 공식 홈페이지에 최근 근황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29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띄운 김수현은 "소망하는 모든 일들 이루시는 2011년 되시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또 "새해에는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인사 드리게 됐다"면서 "이전보다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SBS '크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와 MBC '아버지의 집'에 연이어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이성모(박상민 분) 아역을 연기, 뛰어난 집중력과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명품아역' 찬사를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현재 김수현은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스타의 꿈을 안고 상경한 순수청년 송삼동역으로 생애 첫 주연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드림하이'는 김수현을 비롯해 배수지,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 등 최고 아이돌 스타들이 총 출동한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림하이' 김수현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시길" 새해 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