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미닛, 27일 미니앨범 발매 "아시아판도 출시 준비중"


걸그룹 포미닛이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HIT YOUR HEART'의 음반을 출시했다.

포미닛은 지난 19일 자정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하(HUH)'를 비롯해 미니앨범 2집 음원을 공개했으며, 음원 발매 일주일이 지난 27일 음반을 출시하게 됐다.

통상 음반과 음원을 동시에 발매하는 것이 대부분인 가요계에서 뒤늦은 음반 출시는 눈길을 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요즘 음반시장이 갈수록 작아져 음반에 대한 투자가 줄어들고 있는데 포미닛 미니앨범 2집은 스페셜한 디자인과 사진, 곡, 사운드 등 높은 퀄리티를 위해 여러번 수정을 거치느라 앨범 발매가 늦어졌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동시에 출시를 못하더라도 대중들에게 만족감과 음반 소장 가치를 높이기 위해 부득이하게 음반의 출시를 늦췄다"고 부연 설명했다.

포미닛의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HUH'를 비롯해 'I My Me Mine' 'HIGHLIGHT', 'Who’s next?' 등 앨범 수록곡들이 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HUH'를 받기 전, 앨범 타이틀곡을 수차례 바꾸며 고민했을 만큼 모든 곡에 퀄리티가 있다고 자부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미 아시아 각국에서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포미닛은 아시아 전 지역에서 이번 앨범을 정식 출시해 달라는 요청을 받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국내 시판과 동시에 아시아판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한두 곡의 히트가 아닌 전 곡의 높은 퀄리티로 음악적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주 국내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한 포미닛은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활동과 방송 출연을 시작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미닛, 27일 미니앨범 발매 "아시아판도 출시 준비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