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근석, '너는 펫' 출연 확정…'애완남' 변신


배우 장근석이 영화 '너는 펫' 출연을 확정했다.

장근석은 이번 작품에서 클래식 발레 유망주였지만 뮤지컬 배우와 안무가를 꿈꾸는 '애완남' 역할을 맡았다.

극중 장근석이 맡은 역할은 훤칠하고 늘씬한 몸매에 다른 사람의 기분을 잘 파악하는 섬세함, 미워할 수 없는 능청스러움과 애교 가득한 미소를 주 무기로 주인공 여성의 '펫'이 되어 주인만을 바라보는 절대적인 존재다.

장근석은 "항상 새로운 것을 찾아서 해보고 싶고 입어보지 않았던 옷들을 더 많이 입고 싶은 욕심들이 있다. 차기작에서는 밝은 캐릭터를 한 번 연기해 보고 싶었는데 '너는 펫'이라는 작품을 받고 나서 나에게 굉장히 '잘 맞는 옷' 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또 다른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 개인적으로 많이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근석은 본격적인 영화 촬영을 앞두고 배역을 위해 현재 몸 만들기와 댄스연습에 한창이다.

제작사의 한 관계자는 "장근석이 20대 젊은 남성이 가지고 있는 건강함과 다채로운 매력을 충분히 표현해서 장근석만의 펫을 만들어 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로맨틱 코미디를 통해 관객들이 체험하고 싶은 연애감정과 로망을 잘 전달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원작 '너는 펫'은 일본출판사 고단사(Kodansha)에서 연재 출간돼 아시아 전역에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작품으로 일본에서는 드라마로도 제작돼 인기를 끌었으며 국내에서는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영화로 제작된다.

조이뉴스24 유숙기자 rer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근석, '너는 펫' 출연 확정…'애완남'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