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혜선, 대만 네티즌 선정 亞 최고 여배우


배우 구혜선이 '2009 야후!아시아버즈어워드(Yahoo! Asia Buzz awards)'에서 대만 야후가 선정한 최고 아시아 여배우로 뽑혔다.

올해 6회째를 맞는'야후!아시아버즈어워드'는 포털사이트 야후의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스타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구혜선은 대만 국민이 가장 많이 검색한 스타 중 한 명으로 선정됐으며 '아시아여자아티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지난 1월 국내에서 방영된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여주인공 금잔디 역을 맡아 인기를 끈 구혜선은 이 드라마가 대만에서도 방송되면서 현지에서의 관심도 폭발적으로 높아졌다.

수 차례의 대만 프로모션 때마다 공항이 마비될 정도로 현지 언론이 취재경쟁을 벌인 것은 물론 지난 9월 국내에서 열린 소품집 '숨' 공연 때도 대만 언론에서 한국으로 대거 취재를 오는 등 끊임없는 관심을 보이고 있어 대만에서 한류여배우로서 배턴을 이어받으며 입지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첫 장편영화 대본 각색에 몰두 중인 구혜선은 오는 10일 대만으로 출국, 11일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숙기자 rer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혜선, 대만 네티즌 선정 亞 최고 여배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