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킥' 이순재, 데뷔 53년만에 노래 실력 공개


이순재가 연기데뷔 53년 만에 극중에서 노래 솜씨를 발휘했다.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멜로 순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순재가 극중 연인 김자옥과의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것. MBC '내조의 여왕' 윤상현의 프러포즈 장면을 패러디했다.

불꺼진 잠실종합운동장에 조명 하나를 켜고 김자옥이 들어서는 순간 대형전광판에는 '사랑해요 자옥씨'라는 영상이 펼쳐진다. 순간 운동장 전체 조명이 켜지고 운동장 한켠에 설치된 무대 위에 밴드를 거느린 이순재가 등장해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열창한다.

이 장면을 위해 제작진은 최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을 통째로 빌려 촬영에 들어갔다. 당시 '서울 디자인올림픽 2009'가 펼쳐지던 상황이라 운동장 내에는 독특한 감각의 예술작품이 전시되고 있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됐다는 후문.

이 한 장면을 위해 연미복까지 입은 이순재는 오후 10시부터 4시간이 넘는 시간을 추위 속에서 떨면서도 쉬지 않고 노래를 읊조리는 등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였다. 이순재는 스태프 100여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무대 위에 올라서는 남다른 관록을 드러내며 여느 아마추어 로커 못지않은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순재는 "데뷔 후 이런 공식적인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는 건 처음 있는 일인 것 같다. 평소에도 노래 실력을 보인 적은 없다"고 특유의 웃음을 터뜨리면서 "이벤트 장면에서 반전이 숨어있다.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인 초록뱀미디어 측은 "잠실종합운동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틱한 이벤트 장면을 통해 이순재와 김자옥이 펼치는 '노년 로맨스'의 절정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역시 이순재라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이순재가 멋진 연기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월 7일 첫방송된 '지붕뚫고 하이킥'은 김병욱PD 특유의 연출 감각과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물오른 연기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킥' 이순재, 데뷔 53년만에 노래 실력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