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담비+애프터스쿨, '자체발광 댄스' 화제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이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 애니콜의 여섯번째 음악 프로젝트로 선보인 '아몰레드' 뮤직비디오가 24일 공개된 후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 그룹은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만으로도 공개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 뮤직비디오는 현재 곰TV 다운로드 1위를 포함, 각종 UCC사이트에서 수십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배너광고 중 일일 최고 클릭율을 기록하는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제작비만 수억원이 든 '아몰레드'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볼수 없었던 사이버틱하고 몽환적인 영상과 함께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7명의 스타들이 지닌 매력들이 세련된 음악과 잘 어우러진다.

또한 '자체발광 댄스'라 불리며 손가락을 동그랗게 돌리는 동작은 쉽고 재미있게 표현돼 벌써부터 네티즌들 사이에 다양한 UCC 붐을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이 프로젝트 그룹의 방송 출연을 요청하는 글들도 쇄도하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연기자로 첫선을 보이는 SBS '드림'의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애프터스쿨은 9월에 나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또한 애프터스쿨의 유이는 MBC '선덕여왕'에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담비+애프터스쿨, '자체발광 댄스'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